원주 감성 애견카페 펀독

원주 감성 애견카페 펀독! 감성 애견카페를 표방하는 펀독, 말 그대로 펀독에서 우리네 사랑방 같은 푸근함을 느끼고 돌아왔다.

‘여기 오길 잘했다. 너를 만나다니’
‘너는 강아지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하고…’

펀독의 벽에 게시된 두 문구를 보니, 절로 기분이 밝아진다. ‘여기 오길 잘했는걸!’, ‘그래 나도 강아지를 좋아해’…

벽에 게시된 상주견 사진, 인형처럼 귀여운 포메라니안을 보며 펀독 한켠에 자리를 잡는다. 낮에 뛰어놀던 코카스패니얼과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베들링턴 테리어 세 친구는 집에 돌아가 쉬고 있었다. 대신 포메라니안 친구들이 너무나 반갑게 맞아주었다.

상주견과 함께 유기묘도 입양해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한다. 늦은 시간 방문한 손님을 살갑게 맞아주는 포메라니안 친구들! 호텔링 중인 친구들도 성격이 너무 온순하고, 정말 반갑게 맞아주었다.

같이 있다보니 시간이 언제 그렇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 오늘 하루를 신나게 보낸 포메 친구들은 넉살좋게 쿠션 위에서 잠을 청한다. 대자로 뻗어 자는 친구도 있고, 졸린 눈으로 배웅하면서 잠을 청하는 친구도 있다. ^^

감성 애견카페 펀독, 펀독 방문은 힐링의 시간이었다. 그리고 포메라니안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

펀독은 애견카페 뿐 아니라 디자인 애견의류 작업실도 운영하고 있다. 반려견 이름으로 꾸미는 나만의 티셔츠를 펀독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펀독은 애견용품 배달서비스 앱 ‘펫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펫딜은 원주지역 반려인을 위한 용품 배달 앱으로, 이제 편하게 집에서 원하는 반려동물 용품을 받아볼 수 있다. 펫딜은 구글플레이 등을 통해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포메라니안의 귀여움과 펀독 대표의 친절함, 펀독의 방문은 감성을 그야말로 100% 재충전하는 시간이었다. 애견미용, 애견호텔 및 유치원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곳, 원주 펀독. 펀독에서 감성 재충전의 힐링타임을 가져볼 것을 권하며 글을 맺는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