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디팡팡 켓페스타에서 만난 업체 - 대원씨아이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만화전문 출판사 대원씨아이를 만났다. 캣페스타에 처음 참석한 대원씨아이, 고양이 관련 만화와 책들을 캣페스타에서 전시하고 있었다.

궁디팡팡 캣페스타에는 많은 동물 아티스트들이 참가했다. 역시 국내 최대 규모이 고양이 박람회라 인정받을 만하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특별 전시 프로그램의 하나로 고양이 관련 서적들로 이뤄진 ‘고양이 책골목’이 열렸는데, 대원씨아이도 이 고양이 책골목에서 고양이 만화들을 전시하고 있었다. 고양이 책골목에는 대원씨아이 이외에도 슈뢰딩거, 야옹서가, 책공장더불어 등이 참가했다.

4컷 만화, 스케치 드로잉북, 고양이 관련 인기만화 등을 전시한 대원씨아이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 관심을 보여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 박람회인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를 통해 발전하는 펫산업의 현주소를 볼 수 있었다. 특히 고양이 관련 책, 일러스트레이트 등 동물아트 분야의 발전은 기대 이상이었는데, 캣페스타에 참가한 수많은 동물작가들의 작품속에서 역동적인 반려동물 문화의 일면을 느낄 수 있었다.
많은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고양이 만화, 그리고 이를 이끌고 있는 대원씨아이! 앞으로도 대원씨아이의 건승과 발전을 통해 우리나라 고양이 만화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