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인명구조견협회 구조견 대회

사단법인 한국인명구조견협회(KKCRD)가 주관한 2018 KKCRD 구조견 대회가 지난 12월 15일~16일 이틀간 이태원 애견훈련소와 대전 계룡산 일대에서 열렸다. 심사위원은 일본의 Miss Kaori Osima (IRO international Judge)였다.

대회를 주관한 한국인명구조견 협회는 각종 재난 및 실종사고에 구조 · 탐지견을 투입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구조 · 탐지 활동을 펼쳐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는 비영리단체로, 비영리 공익사업이 국제적으로 인정되어 한국을 대표하여 국제인명구조견 협회(IRO)의 정회원 단체로 가입되어 세계의 구조 · 탐지견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생명을 살리는 활동, 그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인명구조견협회는 비영리단체인만큼 회원들의 자비로 협회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인명구조견협회의 활동 예산은 100% 협회 회원들의 자비로 운영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은 인명구조견 훈련, 활동비로만 사용되어지며 훌륭한 인명구조견, 인명구조견 훈련사의 양성은 재난시 생명의 구출로 귀결될 수 있습니다.

뜻깊은 활동을 하는 한국인명구조견협회에 큰 관심과 성원, 그리고 많은 분들의 후원이 이어지길 기대하며, 한국애견협회 경주지회장이신 박순태 소장의 페이스북에 실린 대회 사진을 소개하며 글을 맺는다.

한국인명구조견협회 홈페이지 : https://www.kkcrd.org/




관련 글
(사)한국인명구조견협회
강원도소방본부 특수구조단 양양항공구조대 인명구조견 "죤" 은퇴식 가져
한국인명구조견협회(KKCRD), 조은누리양 합동수색 참가
한국애견협회와 한국인명구조견협회, 인디애나 국토안보부와 MOU를 체결한다

20살이 된 사단법인 한국인명구조견협회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