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켓페어에서 만난 업체, 페티앙북스

코엑스에서 열린 케이켓페어에서 반려동물 전문 출판사 페티앙북스를 만났다. 야호펫을 통해 페티앙북스의 책 ‘모든 개는 다르다’를 소개한 적이 있다. (http://yahopet.co.kr/archives/200)

반려인이라면 꼭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은 책, ‘모든 개는 다르다’. 견종별 특징을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우리의 반려견을 더욱 잘 이해하도록 하는 책이었다.

케이켓페어에서 페티앙북스 부스를 방문했을 때, 눈에 들어온 책이 있었는데 바로 ‘베일리 어게인’이라는 책이다. 이 책은 영화로도 나왔는데 ‘내 삶의 목적(A dog’s Purpose)라는 영화였다. (http://yahopet.co.kr/archives/163)

또 페팅앙북스의 책 중에는 ‘내어깨 위 고양이, 밥’도 있다. (http://yahopet.co.kr/archives/27212)

강아지 고양이 연구소 페티앙 북스, 평소 담장자가 누구인지 참 궁금했던차에, 이번 케이켓페어에서 작은 소망을 이뤘다. 페티앙북스의 김소희 대표를 만난 것이다. 짧은 대화를 통해서도 김대표의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전문가로서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페티앙북스의 부스에는 앞서 소개한 책 이외에도 고양이 집사를 위한 책으로, ‘고양이 클리커 트레이닝’, ‘슬기로운 다묘생활’, ‘고양이럼 생각하기 ‘ 등의 책이 전시되어 있었다.

국내 반려동물 전문 출판사로서 반려인들이 사랑하는 많은 책을 출간한 페티앙북스! 우리나라 반려동물 문화의 대표선수! 언제나 우리 곁에서 사랑받는 페티앙북스의 그 모습을 야호펫이 응원한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