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견연맹, '2018 KKF 어워즈' 성황리에 개최

 2018년 KKF 올해의 브리더, 핸들러, 애견훈련사, 애견미용사 등 분야별로 시상

지난 1월 18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한 '2018 KKF 어워즈'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행사는 오프닝 및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감사패 수여식, KKF 분야별 우수자 발표, 그리고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브리더, 핸들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 및 업체 관계자, 관련 대학 교수, 언론인, 한국애견연맹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다음은 한국애견연맹 박상우 총재의 인사말이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8년 한 해 동안 사랑스런 애견과 함께 저희 애견연맹 활동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신 분들을 위한 'KKF 어워즈'행사를 이곳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드리고 훌륭한 애견 번식을 위해 노력하신 브리더, 뛰어난 실력으로 도그쇼를 화려하게 빛내주신 핸들러, 훈련을 통해 올바른 애견행동 교정을 위해 힘써주신 훈련사, 애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애써주시는 애견 미용사 여러분들의 노고에 치하를 드립니다.


오늘 'KKF 어워즈'행사는 KKF 전 견종 랭킹 1위부터 10위 까지 열 분, 1그룹부터 10그룹 까지 랭킹 1위 열 분, 챔피언을 많이 배출한 탑 브리더 1위 부터 5위 까지 다섯 분, 최다 출진자 1위 부터 3위까지 세 분, 올해의 인물로 애견미용사 두 분, 핸들러 두 분, 훈련사 한 분 이렇게 총 서른 세 분께 수상의 영광을 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지난해에는 강화된 동물 보호법과 경기 부진으로 애견인 여러분께서 큰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는 어려운 여견 속에서도 오늘 이렇게 빛나는 성과를 거두신 것에 대해서 정말 축하드립니다.


올 해 우리 연맹은 8년 만에 개최되는 아시아 퍼시픽 섹션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것은 물론, 현재 진행 중인 반려동물 행동교정 국가직무능력표준 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고 애견미용사, 핸들러, 훈련사 등 전문 인력 양성 및 산학협력을 확대하며, 미국 AKC를 비롯한 국제 애견 단체와의 교류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등 활동을 넓혀나갈 예정이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정성껏 마련한 만찬을 즐기시고 좋은 시간 함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상식 간에는 한국예술실용전문학교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2018년 KKF 랭킹 어워드(TOP 10랭킹) 영예의 1위는 블독의 이진우(소유자)씨가 수상했으며, KKF 랭킹 어워드의 선정기준은 2018년 1월 1일부터 12월까지 개최된 도그쇼에 출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전 견종 랭킹 포인트이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