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패션 유학 미술 학원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 해외 아트스쿨 진학 지도 선보여

▲사진제공 =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




대전 유성구에 미국, 영국, 유럽 등 유학파 출신 강사들이 설립한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대표 최소라)에서는 미국, 캐나다, 영국, 유럽 등 해외 아트스쿨 진학을 위한 유학 미술 포트폴리오 지도, 예술 및 패션디자인 관련 서비스와 유학 수속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성인취미미술, 입시미술, 패션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는 공장처럼 찍어내는 입시 미술화 된 보통의 유학미술학원과는 달리 수강생의 색깔을 최대한으로 끄집어 내는 것을 목표로, 개개인의 철학과 성향을 파악하여 최선의 유학길이 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지난해 국내 일반 고등학교 학생을 런던 예술대에 최연소 학생으로 합격시킨 바 있는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는 국내 미술 교육에 지친 학생을 체계적인 상담과 완벽에 기한 포트폴리오를 비롯해 자소서, 인터뷰, 이력서, 추천서 등 세심한 케어로 런던예술대 한국인 인터뷰자로서 최초로 만 16세에 합격시키는 쾌거를 얻었다.

학생 개개인의 맞춤별 상담과 교육을 통해 수강생의 상황을 최대한 고려하여 비용 절감 및 최선의 유학길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이 곳은 알렉산더 맥퀸, 사빌로 등 미국,캐나다,영국 등의 영어권 나라에서 10년 이상 거주 한 풍부한 현지 경험과 전 디자이너 브랜드 대표직, 타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직을 겸한 패션디자이너 출신 강사들이 패션반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 최소라 대표는 “수강생의 상황을 섬세하고 철저하게 케어하고 있으며 패션으로 진로변경을 생각하거나 국,내외로 패션 취업 및 패션 대학원 입학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원스탑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현지 적응을 위해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는 유학준비반, 대학예비반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명절, 기념일, 휴일을 기념하는 원데이 클레스, 색다른 경험이나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클래스, 지류한 복장학원의 커리큘럼 보다는 나만의 옷 한 벌 만들어 가는 봉제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외 미술, 패션 유학 관련 고민을 속 시원하게 상담해주고 길을 제시해주는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의 교육프로그램 및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 알 수 있다.




대표전화 :010-4997-1273
카카오톡 : lititzart
네이버블로그 : 리티츠 아트 스튜디오 검색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