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탄 고양이, 스마토이의 자동차 스크래쳐와 링라이트

 캣잎이 함유된 자동차형 고양이 스크래쳐

 스마토이, 착한 가격의 개인 방송장비도 판매


자동차를 탄 고양이의 모습을 생각하며 떠올린 말, '자동차 탄 고양이'. 자동차 모양을 본 때 만든 고양이 스크래쳐의 애칭이라고 할 수 있겠다. 


국내에는 일반적으로 바닥이 평평한 일자형의 스크래쳐나 굴곡형의 스크래쳐가 대부분이라, 자동차형 고양이 스크래쳐를 발견하기가 쉽지않다. 




스마토이에서 자동차 스크래쳐 판매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매장을 방문했다. 


자동차 스크래쳐에는 캣잎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고양이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재질은 골판지 재질로 되어있어 튼튼하다. 안정감있는 사이즈와 2단 디자인으로 몸집이 큰 고양이나 2마리가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캣잎을 함유한 튼튼한 스크래쳐, 이제 고양이 집사들은 자동차 위아래로, 안과 밖으로 드나들며 노는 냥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스마토이에서 고양이 스크래쳐를 구경하던 중, 함께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LED 링라이트'와 '개인 방송장비 세트 유튜브장비 방송조명 6종'을 발견하였다. 


프리머엄 LED 링라이트는 3단계 조명으로 색상 조절이 가능하고, 각 색상별로 11단계 조절이 가능해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개인 방송장비 유튜브장비 방송조명 6종은, 착한 가격으로 프로페셔널 방송장비를 마련할 수 있는 휴대하기 쉬운 장비이다. 이 두 장비는 따로 운영해도 되고, 함께 운영해도 되는데, 링라이트는 고정형으로 6종 세트는 휴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자동차 스크래쳐, 프리미엄 LED 링라이트, 개인 방송장비 세트 등에 대핸 상세한 내용은 스마토이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스마토이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smartoy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