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프리미엄 펫쇼 현장 스케치

 이동애견미용, 도그 어질리티 도구 등의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 선보여


지난 3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프리미엄 펫쇼가 열렸다. 프리미엄 펫쇼는 한국애견협회와 더윤컴퍼니가 주최한 반려동물 박람회이다. 


마지막인 일요일, 프리미엄 펫쇼에 방문해 행사에 참석한 업체들과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도그쇼도 관람할 수 있었다. 


행사장에 참가한 업체들의 부스를 방문하며, 업체 사람들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개들을 만날 수 있었다. 제품만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듯 반려견이 직접 제품 모델을 하면 구매자에게 더욱 신뢰를 줄 것 같다. 



행사에 참석한 '로띠에'의 제품들이다. 로띠에는 펫하우스와 강아지 유모차를 전시했는데, 강아지 유모차는 얼마전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무리한 제품으로, 2단으로 접을 수 있어 휴대와 이동이 간편했다. 



로띠에의 펫하우스를 구매해 집에서 설치해봤다. 반려견인 쫑이가 들어갔는데, 편안한 가 보다. 펫하우스는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 역시 쉽다고 한다. 




아래는 이동애견미용실을 운영하는 '네오팝'의 목욕차량이다. 현재는 경기권에서 이동애견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행사장에서 도그 어질리티 도구들이 전시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도구들은 요즘 한창 TV 방송에 협찬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한다. 애견카페나 놀이터, 전원주택 등에 설치하면 좋을 듯 하다. 



반려동물 아트 분야로는 핸드메이드 초상화와 팝아트 등을 하는 '아트프렌즈'와 반려동물 스튜디오 '반스 스튜디오'를 만났다. 반스 스튜디오는 강동 리본센터에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착한 작가들이기도 하다. 




행사가 열리고 있는 송도 컨벤시아 한켠에서는 도그쇼가 열리고 있었다. 이번 도그쇼는 한국애견협회가 주관한 국제 도그쇼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었다. 



이번 프리미엄 펫쇼를 통해 2단 접이형 강아지 유모차, 이동애견미용 서비스, 어질리티 도구 등의 새로운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다. 4월에는 고양에서 프리미엄 펫쇼가 열리는데, 이 행사를 통해 다시한번 펫업체들의 신제품과 도그쇼, 독스포츠 등의 문화를 접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