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반려동물 탑승 104% 증가에 힘입어 글로벌 펫 트래블 프로그램 출시

 최대한 간편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 비스타펫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이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까지 포함한 모든 탑승객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고안한 포괄적 프로그램 비스타펫(VistaPe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떠오르는 여행 행동 경향을 살펴보면 왜 반려동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지 알 수 있다. 


· 2년 동안 비스타젯 항공기에 탑승한 반려동물 수는 104% 증가했다.

· 비스타젯 회원 네 명 중 한 명은 충성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정기적으로 함께 비행했으며 매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인구수는 약 3000만명으로 추정된다.

· 2018년 비스타젯 항공기에 탑승한 반려견 수는 전년 대비 47% 증가했다.

· 많은 이들이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긴다. 미국에서는 반려동물 보유자 중 95%가 반려동물이 점점 더 자기 인생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고 대답했다.

· 반려동물 보유자의 75%가 상업 항공사에 불신을 표시한다. 반려동물이 안전한 보살핌을 받지 못해 동물과 사람 모두 스트레스를 받는 여정이 될 것이라고 여긴다. 오늘날의 일반적 여행은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 


비스타펫은 숙련된 수의사 및 미용, 영양, 훈련 전문가와 협력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 부딪치게 되는 문제와 필요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반려동물 케어용 키트, 수면 매트, 균형 잡힌 식사 메뉴부터 여행 시 필요한 조언 제공, 글로벌 비행 규정 안내, 반려동물을 위한 비행 공포 극복 코스까지 비스타젯에서는 모든 승객이 똑같이 월등한 서비스와 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장 편안한 여행은 간소화된 예약 서비스에서 시작되고 이는 행복하고 무사한 비행으로 이어져 반려동물에 친화적인 도착지에서 마무리된다. 


비스타펫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간단하게 비행 준비 끝 


안타깝게도 반려동물의 이동에 관한 표준 규정은 전 세계적으로 아직 미비한 실정이다. 따라서 여행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비스타젯 고객 서비스 팀은 반려동물과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백신 접종, 마이크로 칩, 증명서, 허가 등 해당 항공편과 목적지에 적용되는 규정에 관해 조언을 제공한다. 


겁에 질린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하게 되면 완벽할 예정이었던 비행이 아주 긴 비행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 비스타젯은 모든 승객이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The Dog House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행 공포 극복 코스를 준비했다. 4주에 걸친 과정을 마치면 반려동물은 비행 도중 경험할 수 있는 연료 냄새, 제트기 엔진 소리, 기내 기압, 난류 발생 시 기체의 움직임 등을 민감하게 받아들이지 않게 된다. 



◇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는 비행 


승객들은 매번 비행할 때마다 비행 중과 비행 후 반려동물을 돌보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비스타펫 포셰트’를 받는다. 또 비행 중이나 도착 시 Rockster의 바이오 오가닉 펫 푸드로 반려동물에게 고품질 영양소를 제공한다. 미슐랭 쉐프 미셸 루(Michel Roux)가 만든 강아지 훈련용 간식을 독특하게 조합한 맛있는 랜덤 리워드 간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Kibble Pet의 트래블 케어 키트에는 털 관리를 위한 살롱 퀄리티의 드라이 샴푸와 수딩 물티슈가 들어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이 비행 중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 된다. Furzu의 로프 장난감 역시 강아지가 즐거운 비행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스타젯에서는 수의사인 브루스 포글(Bruce Fogle) 박사의 조언에 따라 반려동물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식사 메뉴를 개발했다. 비스타젯 객실 승무원이 천연 플라워 에센스를 반려동물의 음용수에 섞어 제공하면 반려동물은 비행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스타젯은 모든 승객의 안전과 편안한 비행을 가장 중요시한다. 비행 규정상 이륙과 착륙 시 반려동물은 목줄을 하거나 케이지에 수용되어야 한다. 하지만 비행 도중에는 비스타젯이 제공하는 Labbvenn의 핸드메이드 수면 매트에 누워 주인 옆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비스타젯은 기본적으로 반려동물이 탑승해 비행하고 나면 매번 객실 전체를 다시 청소한다. 



◇ 도착지 환영 서비스

 

비스타펫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이 도착지에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한다. 비스타젯은 여행 전체가 즐거울 수 있도록 모든 나라에 반려동물 친화 시설 및 파트너를 선정했다.

 

런던의 반려동물 호텔, 뉴욕 최고의 반려동물 미용실, 세계 곳곳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 등 회원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 비스타젯은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의 산책 및 훈련을 맡아줄 사람을 찾을 수 있게 돕거나 펫 요가, 래프팅, 서핑 등을 포함한 잊지 못할 경험을 제안하기도 한다. 


복잡한 세상 속 모두를 위한 매끄러운 여행이 비스타젯과 함께 시작된다. 


비스타펫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istajet.com/pe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