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반려동물 전용 SNS 앱 ‘휴니토리’ 소개

 휴니토리는 위치와 빅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

 가까이에 있는 산책친구를 자동으로 매칭, 견종과 나이에 따라 반려견에게 필요한 의료, 쇼핑 등을 맞춤형으로 제시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의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SNS 앱 ‘휴니토리’를 소개한다.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은 반려동물의 의료비 부담을 낮추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의료복지 서비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조합이다. 


대한민국의 4가구 중 한 가구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시대이다. 하지만 반려동물 양육에 대한 정보와 사회적 인프라는 아직 미흡한 실정이다. 이에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에서는 선진 반려문화를 정착시키고 조합원 및 일반 회원들간의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정보를 직접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인 ‘휴니토리’를 출시했다. 


‘휴니토리’는 위치와 빅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가까이에 있는 산책친구를 자동으로 매칭해 줄 뿐만 아니라 견종과 나이에 따라 반려견에게 필요한 의료, 쇼핑 등을 맞춤형으로 제시해준다. 



또한 ‘휴니토리’는 기존의 SNS보다 더 적극적인 회원간의 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각 카테고리 별로 차별화된 ‘뱃지’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강조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일반회원 외에 동물병원이나 펫숍, 용품점 등의 비즈니스 회원에게도 효과적으로 자신의 업체를 홍보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한다. 휴니토리는 현재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며 곧 iOS 서비스에도 나설 예정이다.



휴니토리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