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평창 애견펜션, 샬레리조트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강원도 청정 자연속 멋스런 애견펜션

 7월과 8월 주말에 공연할 수 있는 인디밴드 초청 중

 주말이나 상시, 펜션이나 카페아지트 운영 희망자 상담 중


2019년의 봄과 여름날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줄 휴양지, 샬레리조트! 

'샬레'는 헤밍웨이의 소설 '무기여 잘있거라'에도 등장하는 스위스 전통 목조가옥을 말한다. 



평창의 청정 자연속, 그림과도 같은 스위스식 전통가옥 '샬레'를 만날 수 있는 샬레리조트! 

샬레리조트는 마이아, 메로페, 가이아 이렇게 세 개의 펜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 가운데 '마이아' 펜션이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애견펜션이다. 



평창 샬레리조트에는 4월 27일부터 인디밴드의 주말 공연이 시작되는데, 공연 일정은 다음과 같다.



△ 마몽드 여성듀엣 (4.27)  △ 유리미파솔 여성솔로 / 성해빈&은희 듀엣 (5.4)  △ 아이오메모리 남성 솔로 (5.5)  △ 이진현 외 듀엣 (5.11)  △ 메리플레인 김동규 (5.18)  △ 블루마티스 김형승 (5.25)  



강남손림 밴드 (6.1)  △ 피망 밴드 (6.8)  △ 주노가 (6.15)  △ 풀문크루 우선명 (6.22)  △ 핫소스 (6.29)  △ 이상한 술집 이택일 (7.20)  △ 동심프로젝트(다섯번째계절) (7.27)  △ 한국 블루그래스 (8.3)  △ 바닐라맨맨션 (8.17)  △ 박진아 기타솔로 (8.24)



6월까지는 매주 인디밴드 공연이 계획되어 있고, 7월과 8월의 공연에 각각 한 두팀 정도의 여유가 있다. 그렇기에 샬레리조트에서는 2019 봄시즌 및 하계 극성수기 및 성수기주말 공연 신청을 받고있다.


공연에 따른 특전에는 공연 당일 숙식제공, 2박3일 무료숙박권 제공(2019년 12월말까지 사용가능), 교통비 지원, 버스킹 팁박스 운영 등이 있다.



샬레리조트(대표 최기두)는 공연하는 인디밴드 뿐 아니라 카페아지트(파티, 공연하는 장소) 운영을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또 다른 제안 하나를 하고 있다. 



"인디밴드중 주말만 까페아지트를 운영하시거나, 혹은 상시로 자작나무 숲속 야생화마을에서 게스트하우스나 펜션을 운영하며 까페아지트를 운영해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연락바랍니다. 마을 사업의 일환으로 공기 좋은 곳에서 음악 작업을 하며 생활비도 벌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며, 운영조건은 최대한 맞추어 드립니다. 그림이나 조각, 공방 작업하시는 분들도 가능합니다."


강원도 평창의 깊은 산속 샬레리조트의 최대표가 인디밴드 초청과 함께 말동무 삼아 함께 펜션을 꾸려갈 이웃을 초대하고 있는 것이다. 관심이 있다면 '샬레리조트' 밴드를 통해 최대표와 상담해보기 바란다. 


2019년의 봄 그리고 여름, 흥겨운 음악과 멋을 아는 사람들이 있는 곳, 샬레리조트!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음악이 있는 강원도 평창의 청정 자연, 대한민국의 스위스, 샬레리조트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