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펫과 함께하는 2019 수원 반려동물 한마음축제, 다양한 시민참여 행사 준비

 사랑하는 가족, 반려견과 함께 반려동물 한마음축제의 주인공이 되자!

5월 4일(토), 수원 반려동물 한마음축제가 수원컨벤션센터 1층 전시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수원시가 주최하고 경기도수의사회, 수원시수의사회가 주관한다.




내추럴발란스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매너운동회, 무료상담(미용/건강/행동), 반려동물 문화학교, 용품 전시 및 사은품 증정 등 4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별 이벤트로는 댕댕이 건강 달리기 대회, 복불복 이벤트 등이 있는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댕댕이 건강 달리기 대회의 경우 블로그(댕댕아 모여라)에서 사전 접수를 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블로그(댕댕아 모여라) 바로가기 

 

5월 4일 행사는 명랑운동회 (건강달리기대회), 축하공연 / 도그쇼, 반려동물 요가교실, 생명사랑 / 토크콘서트, 행운권 추첨 / 매너 운동회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일정은 블로그(댕댕아 모여라)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반려동물 명랑운동회 진행을 맡은 MC 방형덕 국장은 "반려동물과 견주와의 친밀감 향상 및 반려동물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명랑운동회를 구성하였습니다. 오셔서 반려견과 함께 신나게 즐겨보세요."라고 말한다. 명랑운동회 참가를 위해서는 참가비 5000원과 함께, 블로그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해야하며, 100명에 한해 참여를 할 수 있다. 


축하공연/도그쇼는 전문 도그쇼 공연팀을 섭외하여 다양한 견종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도그 댄스 및 프리스비 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간에는 다양한 어질리티 도구 및 안전휀스를 설치한 놀이터가 2곳 운영되는데, 어질리티 기구가 설치되어 있어, 많은 시민과 반려견이 함께 어질리티를 즐길수 있다. 



생명사랑 / 토크콘서트 강사는 현재 SBS TV 동물농장에 고정으로 출연중인 이찬종 소장이며, 일요일에는 설채현 수의사가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수원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한마음축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댕댕이 건강 달리기 대회, 반려동물 명랑운동회는 사전 블로그(댕댕아 모여라)를 통해 접수해야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말자. 

 

봄햇살 따뜻한 봄날의 주말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한마음축제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