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반려동물 전용 빌라, 여연재 소개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사는 공동거주공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집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가 열리고 있는 고양꽃전시관, 슈퍼캣페스타에서 행사장을 방문한 반려동물 전용 빌라 여연재를 만났다. 현재 14채 중 12채에 반려동물 가구가 입주했다고 하는 여연재. 


행사장을 방문한 여연재의 성미형 대표와 김사란 팀장은, EBS에 소개되었던 동영상과 함께 여연재의 사진을 보여주며, 여연재를 소개해준다. 



집으로 돌아와 동영상을 다시보며, 여연재의 특징을 살펴봤다. 


'반려동물이 있어야 입주 가능한 빌라, 계단을 없애고 경사로 설치, 외출 후 반려동물의 발을 닦을 수 있는 수도시설, 환기를 위한 실링팬 설치, 반려동물이 넘어지지 않도록 문턱 제거, 반려동물이 미끄러지지 않는 바닥재 사용, 바닥 콘센트 위치 상향 조정, 접었다 펼칠 수 있는 접이문, 입수 및 배수시설이 갖춰져 있어 청소가 용이한 펫룸, 반려동물을 위해 피난계단 설치'


그야말로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데 필요한 요소들이 다 포함되어 있는 것 같다. 



입주자 중에는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정도 있고, 아픈 반려견을 위해 이사한 가정도 있다고 한다. 또한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사 가정을 위한 세대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사는 공동거주공간, 2개 동 14세대를 총 10가지 타입으로, 강아지 고양이와 생활하기 편리한 구조, 특별한 인테리어로 설계 시공된 반려동물 전용 빌라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집'... 여연재!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아기자기, 알콩달콩 살아가는 곳 여연재. 여연재의 소식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자세히 들을 수 있다.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rockyhouse7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