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상품 소개, 프리미엄 펫쇼에서 첫선을 보인 킹덤하우스의 애견목욕보조기

 애견미용, 목욕, 드리이 시 반려견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안한 제품, 특허관련 16개 인증 획득

 6월 20일 정식 출시 전, 프리미엄 펫쇼에서 제품 홍보

프리미엄 펫쇼에서 첫선을 보인 킹덤하우스의 애견목욕보조기


6월 7일(금), 프리미엄 펫쇼가 열리고 있는 양재 aT센터에서 킹덤하우스의 아이디어 상품 '애견목욕보조기'를 만났다. 애견목욕보조기는 이번 프리미엄 펫쇼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특허, 의장등록 등 특허관련 16개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한다. 


제품을 개발하게 된 배경에 대핸 킹덤하우스의 김휘욱 대표이사는 이렇게 말한다. 

"반려견을 목욕시킬 때, 미용시킬 때, 그리고 드리이를 할 때, 가만있지 않고 움직이는 반려견을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현재까지는 목줄을 하고 미용과 드라이를 하고 있는데, 반려견이 심하게 움직이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견주와 반려견이 가장 편안하게 목욕, 미용, 드라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연구를 하게 되었고, 그 결과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애견미용, 목욕, 드리이 시 반려견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안한 제품, 특허관련 16개 인증 획득


애견미용, 목욕, 드라이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애견목욕보조기... 하부는 압착식이라 화장실이나 샤워실 등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고정할 수 있다. 또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반려견의 체형에 따라 높이도 조절할 수 있다. 물론 이 제품을 사용할 경우, 반려견이 움직이지 않고 얌전하게 미용, 목욕, 드라이를 받는다고 한다. 


제품은 견종 크기에 따라 초소형견용, 소형견용, 중형견용, 대형견용 등 4가지로 구분되고, 이번 프리미엄 펫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김휘욱 대표이사는 말한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킹덤하우스의 애견목욕보조기는 6월 2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