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애견동반카페 솔림

 착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고, 반려견과 함께 '쉼'도 얻을 수 있는 반려인들의 아지트


솔림 애견동반카페 조용식 대표


솔림은 의정부 가능동에 위치한 애견동반카페이다. 반려견과 함께 들려 맛있는 차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솔림. 4년 전 오픈했다는 이곳 솔림은, 반려견과 함께 오는 단골 손님들이 많다고 한다.  



커피를 주문했는데, 가격이 저렴하다. 아메리카노 한 잔 가격이 2,500원이고, 커피 맛도 일품이다. 카페 한 켠에 자리를 잡고 앉아 커피를 마시며, 실내 풍경을 사진에 담아본다. 


커피 한 잔과 음악, 창밖으로 보이는 거리 풍경... 100m 전력 질주를 하고 난 후, 숨을 헐떡 거리고 있는 듯한 내 모습... 카페 솔림에 오니, 잠시 바쁜 일상속 상념들을 떨쳐버리고, 숨을 한 템포 고르고, 주변을 둘러보는 여유를 갖게 되는 느낌이다.   



뭐가 그리 바쁘다고... 뭐가 그리 심각하다고... 일상에 쫓겨 얼굴의 미소가 사라져감을 느낄 때였는데, 솔림의 대표가 상냥한 미소로 맞아주었다. 그 웃음이 고마웠지만, 쉬이 웃음으로 답을 하지 못했다. 


환한 미소로 맞아 준 조대표, 테이블 위에 있는 앨범을 보며 "카페에 오시는 단골손님들 사진을 모아 만들어봤습니다."라고 설명해준다. 




앨범을 넘겨보니, 솔림을 방문했던 반려견들의 사진이 들어있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편안히 차를 마실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오늘 근처를 지나다 이곳 솔림 애견동반카페를 발견하니 정말 반갑다. 


착한 가격에 맛있는 차도 마실 수 있고, 반려견과 함께 '쉼'을 얻을 수 있는 반려인들의 아지트, 그곳이 바로 이곳 의정부 솔림 애견동반카페일 것 같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