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애견동반카페 '마포다방',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하이펫스쿨'

 깔끔한 카페와 푸른 잔디의 야외 놀이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 곳


젊음의 거리 홍대, 거리를 거닐다보니 이 말이 실감이 난다. 다양한 개성의 젊은이들이 쌍쌍이 혹은 무리를 지어 거리를 걷고 있다. 상수역에서 지하철을 내려 찾아간 곳, 홍대 애견동반카페 '마포다방'이다. 


입구에서 바라본 마포다방의 모습, 인조잔디가 깔리 놀이터가 보인다.


마포다방 입구에 도착하니,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올 수 있는 곳이구나'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었는데, 그건 바로 바닥에 인조잔디가 깔린 놀이터가 보였기 때문이다. 입구의 문을 열고, 실내 카페로 들어간다. 밝고 환한 분위기에 책, 간식, 용품 들이 눈에 들어온다. 



실내에 있는 간식, 책, 용품들이 하나같이 예사 용품들이 아니다. 전시되어 있는 책도 가만히 살펴보니, 누군가가 엄선하여 선정한 책이라는 느낌이 든다. 마포다방 대표와 대화를 하던 중, '아하, 그래서 이랬구나!'라는 걸 금방 알 수 있었다.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는 하이펫스쿨의 외부 모습


마포다방에는 '하이펫스쿨'이 있는데, 마포다방의 대표는 '반려동물 집밥 레시피'의 저자 김수정 박사였다. 잠시 안내문에 있는 하이펫스쿨의 소개를 살펴봤다. 


'하이펫스쿨에서는 반려동물 관련한 강좌를 운영합다. 펫창업, 펫비지니마케팅, 펫푸드스타일리스트, 펫코디디자이너, 펫아로마테라피, 반려견 기초교육을 통한 행동교정과 특수교육을 준비중입니다.'


하이펫스쿨은 지역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요청에 따라 대외적으로도 교육을 진행하고 있었다. 


김수정 대표가 집필한 '반려동물 집밥 레시피'


김수정 대표가 '전성기'라는 잡지에 소개된 모습


좌로부터 잡지 '전성기', 대만과 한국 버전의 '반려동물 집밥 레시피'


대표의 책 '반려동물 집밥 레시피'는 대만어로도 번역되어 대만에서도 판매 중이라고 한다. 


애견미용과 아로테라피, 머드 버블파도 할 수 있는 홍대 애견동반카페 마포다방! 김대표와 인사하고 나오는데, 마포다방에 들려 놀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견공을 만났다. 더 놀고 싶었는지, 사진을 찍자고 해도, 고개는 마포다방쪽으로 향해 있다. 



지역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금방 알 수 있었다. 깔끔한 카페와 푸른 잔디의 야외 놀이터, 그리고 이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 


홍대에 있는 마포다방에 들려, 도심속 숨은 보석을 발견한 느낌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하이펫스쿨, 홍대 잔디정원 애견동반카페 마포다방... 도심속 반려동물 명소를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시라 권하며 글을 맺는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