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분야 방송을 준비 중인 '신동아방송' 이신동 대표

 종합채널을 운영하는 신동아방송, 새로운 채널로 '반려동물 방송' 추진 중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뉴스와 영상 제공 예정

반려동물 방송을 준비중인 신동아방송 이신동 대표


2012년 개국한 신동아방송이 반려동물 분야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신동아방송은 Kt 올레 TV 채널 831번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호텔관광레져 신문방송, 에코환경일보, SDA TV 신동아방송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신동아방송이 운영 중인 채널의 현황


신동아방송은 자체 방송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런 기반 시설과 장비를 바탕으로, 아카데미도 운영할 예정이다. 아카데미를 통해 아나운서, 기자, 크리에이터 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창업과 연계하여 아카데미를 활성화 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 분야에도 아카데미 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체 방송시설을 갖추고 있는 스튜디오의 모습


또한 아카데미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교육을 영상과 결합해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인 컨퍼런스룸, 교육은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신동아방송은 다년 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별도로 반려동물 방송 채널을 운영할 예정이며, 현재 채널을 50%가량 구축된 상태이다. 


신동아방송이 준비하는 '반려동물 방송'은 뉴스와 함께 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리라 예상된다. "반려동물 방송은 8월경 오픈할 예정이며, 앞으로 많은 반려인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이신동 대표는 말한다. 


종합채널을 운영하는 신동아방송, 새로운 채널로 반려동물 분야를 계획한다는 점에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 반려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 성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