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펫박람회에서 만난 업체(2) - 버블부들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천연 아로마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

천연 아로마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 '버블부들(대표 박찬홍)', 버불부들을 2019 광주 펫박람회에서 만났다. 버블부들은 아로마 천연샴푸, 워터리스 샴푸, 비누 5종 세트, 입욕제, 고양이 스프레이 등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버블부들의 박찬홍 대표


버블부들 제품의 특징에 대해 박찬홍 대표로부터 들어봤는데, 다음은 박대표가 들려준 각 제품의 특징이다. 


로마 천연샴프는 미국 EWG라는 곳에서 1등급을 받은 제품입니다. EWG의 등급은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있는데, 보통 합성향료가 들어간 제품의 등급이 5등급 정도의 수준입니다.


터리스 샴푸는 반려견과 산책 후 사용하기에 유용한 제품으로, 전신 목욕 대신 부분 세정을 할 때 편리합니다.


누는 발 전용으로 2종, 복합민감성 1종, 벌레 기피용 1종 등을 포함 총 5종이 있는데, 저희는 반려동물의 피부와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비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욕제는 스파용으로 쓰이며, 아로마오일을 브랜딩(첨가)하였습니다.


양이 스프레이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캣닢과 허브를 증류시켜 생산하는데, 2개월 뒤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박대표는 아로마테라피 자격증을 보유해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박대표와 버블부들은 아로마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7년, 청년창업사관학교 지원사업으로도 선정되었다고 한다. 


좋은 친구이자 가족인 우리의 반려동물,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것이 모든 반려인들의 마음일 것이다. 그러한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천연 아로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 그곳이 바로 버블부들이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