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그코리아와 우진테크, 반려동물 산업 및 문화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가져

 '유기견없는 나라 만들기'의 (주)도그코리아, '투명하게 유기동물 후원금을 사용'하는 우진테크, 두 회사가 함께 만들어 갈 시너지 효과 기대

(주)도그코리아와 우진테크가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대한 인식을 공감하며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7월 31일(월), (주)도그코리아와 우진테크가 반려동물 산업 및 문화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주)도그코리아 홍유승 대표와 우진테크 강우진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사는 반려동물 산업과 문화발전 뿐 아니라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주)도그코리아는 '유기견없는 나라 만들기'를 위해 입양 단계에서부터의 DNA 실명제를 추진하고 있는 회사로, 어쩔 수 없이 파양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일 때 "버리지 말고, 데려오세요"라는 홍보와 함께, 파양된 개들을 돌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우진테크는 평소 펫박람회 등에서 얻은 수익금을 '투명한 방법으로 유기동물을 위해 후원'하는 회사이다. 지난 6월에 열린 프리미엄 펫쇼에서는, 치약없이 물만 묻혀 사용하는 백금나노 칫솔 구매시, 1000원을 구매자에게 환급해 주고, 구매자가 이 돈을 직접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후원토록 함으로써, 투명하게 후원금을 사용하였다. 


이처럼 '유기견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하는 (주)도그코리아와 '투명하게 유기동물 후원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우진테크는,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대한 인식을 공감하고, 양사가 지닌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해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다시한번 다짐했다 .  


DNA 실명제를 통해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하고 관리하는 (주)도그코리아의 시스템, 그리고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만을 판매하는 우진테크의 열정... 이 두 회사의 시스템과 열정이 더해진다면, 그 산물로 '건강한 반려동물 양육'이라는 결과가 얻어지지 않을까?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회사가 만들어낼 앞으로의 시너지 효과와 발전적 행보를 기대하며 글을 맺는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