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사람, 9월 7일(토)부터 이틀간 '2019 춘천레저대회'에서 독스포츠 축제를 연다

 어질리티, 프리스비, 독댄스 등 다양한 독스포츠 선보여

9월 7일과 8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동물과사람이 다양한 독스포츠를 선보인다


동물과사람이 오는 9월 7일(톼)과 8일(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춘천레저대회'에서 프리스비, 어질리티, 독댄스 등의 독스포츠를 선보인다. 


동물과사람은 페이스북을 통해 9월에 '2019 춘천레저대회' 소식을 전했다.


2019 춘천레저대회에서 동물과사람이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10만명 가까운 방문객들이 다녀가는 춘천레저대회가 올 2019년에도 개최됩니다. 오는 9월 6일 ~ 9월 8일 열릴 예정인데요. 지난해에 이어 동물과사람도 9월 7일과 8일 이틀간 부스를 열고 참여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흥겨움이 넘칠 축제를 맛보기로 살짝 공개합니다!


플레이어와 파트너견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독스포츠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독스포츠는 강아지와 견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서로간 정서적 유대관계를 형성 및 촉진하는 건전한 스포츠입니다.


민첩함이 돋보이는 어질리티


플레이어와 파트너견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프리스비


음악과 함께 경쾌한 동작을 선보이는 독댄스


오는 9월 7일~8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 마련되는 ‘2019 춘천레저대회’ 동물과사람 부스를 방문하세요! 프리스비, 독댄스, 어질리티 등 다양한 독스포츠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9월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펼쳐지는 동물과사람의 독스포츠 무대, 활기찬 반려동물 문화를 만나러 춘천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동물과사람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ongsa04/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