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동물약품 회사 조에티스, 펫서울 2019 참가

 조에티스 종합제품안내서를 통해 자사 제품 소개

조에티스가 펫서울 2019에 참가했다


글로벌 동물약품 회사 조에티스가 펫서울 2019에 참가했다. 반려인이라면 아포퀠, 프로하트, 레볼루션, 뱅가드 등의 약품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 같고, 바로 이러한 약품을 생산하는 회사가 조에티스이다. 


조에티스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 소개를 살펴봤다. 


에티스는 글로벌 동물약품 회사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6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과 백신, 각종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며 동물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에티스는 동물을 키우고 보살피는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직면하는 문제들을 잘 이해하고 실직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운 이름 ‘조에티스’는 (Zoetis/zo-EH-tis) 조에틱(zoetic) 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된 말로써 동물원(zoo)과 동물학(zoology) 이라는 단어의 조합어로 “삶과 함께하는” 의미를 가지고 세계 각국의 수의사 및 생산자, 반려 동물 보호자를 돕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동물약품 회사는 펫박람회에서 자주 만나기 힘든데, 이번 펫서울 2019에서 만날 수 있었다. 조에티스의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홍보 리플렛을 살펴보자. 


조에티스 종합제품안내서


반려인이라면, 조에티스라는 회사는 잘 모르더라도 아포퀠, 프로하트, 레볼루션, 뱅가드 등의 약품에 대해서는 한번쯤 들어봤으리라. 반려동물을 위한 약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회사 조에티스, 다음에 펫박람회에서 만나면 부스에 방문해 대화도 나누고 반려동물 건강과 동물약품에 관한 소개를 들어보자.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