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웅종 교수 'MBC공감 이야기쇼' 출연, 진주시민들과 만난다

 바른산책, 바른소통, 바른 교육 등을 무료로 강연할 예정

MBC공감 이야기쇼 포스터


연암대학교 동물보호계열 교수이자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가로 유명한 이웅종 교수가 'MBC공감 이야기쇼'를 통해 진주 시민들을 만난다. 


이웅종 교수는 9월 19일(목) 오후 2시부터 한국남동 발전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MBC공감 이야기쇼에 출연해, 올바른 펫티켓, 산책예정 등을 무료로 강연할 예정이다. 


MBC 공감 이야기쇼 (436번째 공감)
▶ 일시 : 9월19일 (목요일) 오후 2시
▶ 장소 : 한국남동 발전 대강당
▶ 문의 : MBC경남 (055-771-2131)


이웅종 교수와 진주시의 인연은 처음이 아니다. 


2018년에는 진주시보호소 반려용품 나눔, 갤러리아백화점 주최 반려인을 위한 명사특강 등을 통해 진주시와 교류했고, 둥글개봉사단 동물매개치유 봉사활동을 통해 진주일송작업장 장애인과 함께 하는 동물매개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현재 진주시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 중이다.



진주시보호소 반려용품 나눔


둥글개봉사단 동물매개치유 봉사활동


진주시에 위치한 '달려라 밴지' 윤현아 대표(둥글개봉사단 실장)와 함께 '바른 산책문화만들기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며, 진주시 반려인에게 올바른 반려문화와 펫티켓,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소통하고 동행하는 올바른 방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웅종 교수는 "반려견과 함께 살아가기 위해서는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며, 무엇보다도 바른산책, 바른소통, 바른 교육이 함께하는 반려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큰 비중을 두어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강연이 일회성이 아니라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 활성화되고, 발전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말한다.



관련 글

둥글개봉사단, 대전 용운사회복지회관을 찾아 '장수사진' 전달식 가져
둥글개봉사단, (주)아베크와 함께 동물매개치유 봉사활동인 어르신 '마음 나눔 음악회' 진행
법무부 청주소년원, 둥글개봉사단에 감사장 전달
동물매개치유견과 함께 하는 둥글개봉사단의 새로운 도전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