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리돼일리] 리이리이 강아지 인식표와 커스텀 리드줄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커스텀 리드줄이라 1:1 맞춤으로 제작 가능

꼬부리돼일리는 귀여운 반려견 꼬부리와 부들이와 함께 생활하는 아기자기한 일상을 담은 블로그이다. 9월부터 반려동물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벌금형이 부과됨에 따라 산책시 인식표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가 되었다. 이글은 리이리이 강아지 인식표와 커스텀 리드줄에 대한 후기로, 1;1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커스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 편집자 주 -



주일이 넘게 비오고 땅이 축축해서 제대로된 산책을 못하고 있네요. 이런 날에 산책용품을 세탁해야 하는데, 세탁을 한지 얼마안되고서 비가 와버려서 그저 비가 그치고 땅이 마르길 기다리는 것 뿐이네요 흐극흐극. 멍랩와펜에 이어서 이번에도 산책리드줄에 부착해서 쓰기 좋은 커스텀 리드줄을 주문해봤어요.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 '리이리이'에서 강아지 인식표와 함께 받아보았답니다 :)





반려동물 등록이 의무화된지는 오래 되었지만 9월부터는 미등록한게 적발될 시에는 벌금형이 부과되는데요, 등록뿐만 아니라 산책시에 인식표도 필수인거 다들 아시죠? 요즘은 종류도 다양해서 꼭 강아지 목에다 걸어야 하는게 아닌 하네스나 목줄에 부착하거나 리드줄에 걸 수도 있게끔 리이리이의 커스텀줄도 나와요. 


꼬부리는 현재 목걸이형 인식표도 집에서 항상 하고 있어요. 인식표에는 반려동물 등록번호 / 보호자 전화번호는 필수로 들어가야 한답니다. 하지만 몸에 뭘 걸어두는게 불편하거나 강아지가 싫어하는 경우에는 산책시에만이라도 하네스에 부착하는 인식표를 쓰시길 권유드려요.





리이리이 인식표도 목줄이나 하네스에 걸 수 있는게 있고, 리드줄에 걸 수 있는 메세지 리드줄이 있답니다.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커스텀 리드줄이라 1:1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도 처음에는 리드줄 색상, 글씨체, 글자색상을 단순히 마음에 드는걸로만 골랐었는데요, 제작 전 리이리이 업체측에서 연락이 와서 제가 선택한 리드줄 색상과 글씨색상은 조합이 안맞아 잘 안보일 수 있다면서 친절히 알려주시고 전체적인 시안, 도안을 보내주셔서 더 편하게 골라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강아지 고리형 인식표는 롱타입 숏타입 두가지가 있고, 색깔도 다양하며 글자색상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스트립 컬러는 총 6가지 블랙 / 레드 / 네이비 / 인디핑크 / 딥그린 / 버건디... 문구 컬러는 총 5가지 블루 / 화이트 / 옐로우네온 / 핑크네온 / 홀로그램 스트립과 글자색상이 잘 어울리게 선택하시면 돼요. 


꼬부리는 딥그린에 홀로그램으로 제작했답니다. ㅎㅎ 홀로그램은 무지개 컬러로 모든 색이 보여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메세지 리드줄은 많이들 아시죠? 저도 산책다니다보면 많이들 착용하고 다니시더라구요. 


이런 커스텀 리드줄로 우리 강아지의 상태나 심리를 미리 알려주면 지나가는 분들도 읽고 조심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한 마음에 저는 '눈으로만 예뻐해주세요' 라는 메세지를 선택했어요. 제가 다니는 산책로는 어린아이들이 많이 보여서 조금 힘들 때가 있거든요. 


메세지 스트랩의 경우, 소형견 / 중대형견용으로 나뉘며 각각 스트랩 색상도 다르더라구요. 소형견용 스트랩 색상은 블랙 / 옐로우 / 핑크 / 레드 / 그린 / 핑크 다섯가지 중 선택가능하며, 메세지는 앞뒤로 작성이 가능해서 앞뒤의 글씨체, 글씨색상 또한 각각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리이리이 강아지 커스텀 스트랩의 또한가지 장점은 바로 이것! 


연결고리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결했을 때 불편함이 없어요. 이게 절반만 회전이 가능한 고리였다면 리드줄이랑 연결했을 때 큰 불편함이 되었을거예요ㅠ




커스텀 스트랩의 경우에는 한쪽은 '꼬들이와부들이'라고 새겨서 홀로그램 색상을 골랐고, 나머지 한쪽은 저녁에 산책할 때도 잘 보일 수 있게 빛반사 되는 걸로 새겼어요~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탁한 그레이처럼 보이지만 밖에서 산책하며 돌아다녀봐야 반사체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메세지 줄은 지나가는 사람도 잘 보일 수 있게 반려견의 몸과 가까운 곳에 걸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위와 같이 목에 걸어서 리드줄을 나머지 연결고리에 걸어서 사용해주면돼요. 고리도 얼마나 튼튼한지 쉽게 끊어지지 않겠더라구요. 중,대형견용 메세지줄이 따로 있으니 걱정마시고 주문해 주시면 돼요!


인식표 같은 경우는 목줄이나 하네스에 걸어도 되지만, 꼬부리는 산책할 때 무언가가 달랑거리면 많이 불편해하기 때문에 리드줄 손잡이 부분, 똥추걸이로 쓰이는 부분에 걸어서 사용하려구요 :)




이런 스트랩줄은 또 한가지 장점이 이렇게 강아지 이동장에 걸어서 쓸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고리형이라 탈부착이 매우 쉬우니 어디든 원하는 곳에 걸 수 있답니다 꺄륵꺄륵! 유모차에 걸어 사용해도 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D




해도 짧아지고 비가와서 산책을 겨우 나갔는데 이날도 나오자마자 비가 오더라구여 엉엉... 급하게 쉬야,응아만 누게 해주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슬픈 꼬부리... 요즘은 산책을 못해서 애들이 우울한게 아니라 제가 더 우울한 것 같아요. 제 유일한 낙이자 힐링다임이었는데 흑흑... 꼬부리는 노즈워크 놀이라도 하지 나는... 뭘하냐...ㅋㅋㅋㅋㅋㅋ


아직 강아지인식표를 달고 다니지 않는 여러분! 가격도 착하고 심플하니 예쁜 리이리이 인식표 추천드려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산책을 위해 책임감 있는 보호자가 되자구요 :)



꼬부리돼일리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oradoli_o

리이리이 웹사이트 : https://smartstore.naver.com/pusnus




관련 글
[꼬부리돼일리] 화순 개스트 애견카페 방문기
강아지사료 밸런스라이프, 캥거루와 에어드라이의 만남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