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토),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이 군산도그랜드에서 열린다

 동물교감치유활성화, 전문인력 창출 및 육성, 나아가 유기동물 방지와 인식 개편 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10월 19일(토), 군산도그랜드에서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이 열린다


10월 19일(토), 군산도그랜드에서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이 열린다. '반하자'는 '반려가족의 하나된 자리'의 줄임말로, 이번 행사는 유기견과 함께하는 동물교감치유 활성화를 위해 준비된 축제의 장이다. 


행사가 열리는 군산도그랜드는 안락사가 없고 넓은 잔디밭이 있는 유기견 보호시설로, 이곳에서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이 열린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의미있는 행사라 할 것이다. (▶ 군산도그랜드 유튜브 영상)


이번 페스티벌은 농촌진흥청 반려동물연구사업단 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원광대학교와 (주)휴벳이, 지역 유기견 보호시설인 군산도그랜드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며 세미나 및 간담회, 음악회,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군산시 농정과, 원광대학교 반려동물산업학과, 와우동물병원, (주)도그코리아, 군산동물사랑,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애니벌룬 등이 후원한다. 


행사는 13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시간계획은 다음과 같다. 


13:00~20:00 유기동물을 위한 행복 사랑 나눔 바자회 행사

16:00~18:00 올바른 반려동물문화 확산을 위한 세미나 및 간담회

18:00~20:00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저녁 음악회


초대의 글


행사를 정성껏 준비하고 있는 군산도그랜드가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가을의 향기가 무르익은 10월, 따뜻한 마음을 품은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반려가족의 하나된 자리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

'동물교감치유활성화, 전문인력 창출 및 육성, 나아가 유기동물 방지와 인식 개편 등 올바르고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참석하셔서 반려가족의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기를 희망합니다.'



동물교감치유 전문인력 육성 세미나, 반려동물 음악회 및 바자회 등이 열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이 가을 군산에 가면, 색다른 페스티벌을 만날 수 있다. 동물교감치유와 관련한 발전방향을 접할 수 있고, 유기동물 보호소의 롤모델을 만날 수도 있다. 


동물교감치유 전문인력 창출과 활성화를 위한 '반하자!'... 안락사 없는 유기견 보호소인 군산도그랜드에서 열리는 '제1회 반하자 페스티벌'... 동물교감치유, 유기견 보호소 견학, 음악회, 세미나, 바자회 등 군산도그랜가 준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깊어가는 가을, 군산도그랜드의 멋진 초대에 응해보는 건 어떨까? 


10월 19일(토), 많은 반려인들의 발걸음이 군산도그랜드로 향하기를 기대하며 글을 맺는다. 


군산 도그랜드 위치 : 전북 군산시 대야면 보덕안정길 108-20

연락처 : 010-3675-9330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