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있던 CCTV! 범죄현장 포착되어도 얼굴인식 어려운 경우 있어, 그렇다면?

범죄율이 증가함에 따라 CCTV의 수요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거리에도 CCTV가 설치되어있지만, 개인적으로도 많이 설치도 한답니다. 다만 문제는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그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가‘ 입니다. 범죄현장은 CCTV로 포착하였는데, 얼굴 인식이 어렵거나 혹은 범죄발생 시간을 잘 몰라 일일이 찾아보는게 힘이들어 포기하게 된다면 CCTV가 있었다 한들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막상 CCTV를 구매하자니 소비자들은 어떤 CCTV를 선택해야하는지 혼란이 올 것입니다.

평택에서 CCTV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김건태 대표 말에 따르면 업체를 선정할 때 몇 가지만 기억하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다고 하며 첫 번째로 친절한 상담을 꼽았습니다. “CCTV의 종류도 다양하고 사람들의 사정도 다양하니, 상담을 통해 알맞은 CCTV를 잘 선정해 주는 업체를 선택해라” 라고 말을 전하며, “CCTV는 범죄현장 뿐만 아니라 범죄를 일으킨 사람을 올바르게 인식해야하기 때문에 단순히 설치에 목적을 두는게 아니라 얼굴인식이 잘 되어야 합니다” 또한 “침입 했을 당시의 시간을 지나고나서 찾으려면 굉장히 어려우니 침입탐지 자동 알람, 카메라 훼손감지 등 지능형 영상분석이 되는지도 중요한 요인 중 하나” 라고 말을 전했습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도 귀담아 들을 속담이라 생각합니다.

사건이 터지기 전에 CCTV 설치로 나의 소중한 재산과 안전을 보장받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김건태 대표의 CCTV 업체는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안청로 332, 1동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 및 문의는 1800-8400 으로 가능합니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