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한 현대 직장인을 위한 쪽잠 베개 -VGM 베쿠방- 출시

 직장인, 학생 등 쪽잠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간편 베개

 베쿠방, 수면 장애로 피로한 직장인을 위해 출시

 베쿠방, 베개와 쿠션 방석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



 최근 스트레스나 스마트폰, 수면 환경, 날씨 등 다양한 이유로 불면증과 같은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수면 주기가 불안정해지면서 잠에서 자주 깨거나 늦게까지 잠들지 못하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나 피로도는 누적되는 악순환을 겪는 것이다. 


 특히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수면 장애는 중요한 문제이다. 매번 깊게 잠들지 못하고, 잠자리에 들었다 깨기를 반복하는 수면 장애를 지속해서 겪으면 피로도가 누적되고, 이 탓에 업무나 학습 과정에서 생산성이 저하되거나, 우울증과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등 정신 건강이 악화되는 문제가 발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면장애를 겪는 이들은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고민한다.


 이러한 문제를 겪고 있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저하되는 생산성을 다시금 향상시킬 좋은 방법으로는 낮잠이 있다. 15분에서 30분 이내의 짧은 낮잠은 뇌 활동을 촉진시켜 해당 인물의 생산성이나 정신건강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현대 의료인들도 짧은 수면시간으로 인해 피로함을 느낄 때는 짧은 낮잠을 통해 회복할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


 이렇게 개인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짧은 낮잠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VGM 베쿠방'이 출시되었다. 베쿠방은 베개 쿠션 방석 3가지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벼운 베개로, 수면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사무실과 교실 책상에서 짧은 낮잠을 위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VGM 베쿠방 제품 스틸 샷



 VGM 베쿠방 관계자는 "베쿠방은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나 소지가 간편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사무실 책상에서 사용하기 편하다."라며, "작은 사이즈 덕분에 여행 시에나 장거리 이동 시 차 안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베개뿐 아니라 쿠션이나 방석으로 평소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VGM 베쿠방 제품 스틸 샷



 한편, VGM 베쿠방은 해당 홈페이지나, 스마트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