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1등 '여기가잘해요', 서울지역 UMC 모집

 UMC, 소상공인 유튜브 광고를 제작하는 UMC로 활동하며 수익을 창출하는 크리에이터

한민국 최초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여기가잘해요'


전국은 지금 동영상 마케팅시대이다.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주)필칸에서 대한민국 최초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여기가잘해요'를 오픈했다.  



여기가잘해요 소개


우리동네 1등 ‘여기가잘해요’는 대한민국 최초 동영상마케팅을 해주는 플랫폼이다. 전국 소상공인들이 저렴한 가격에 큰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1년간 유튜브, 네이버 등에 노출시켜준다. '여기가잘해요'는 유튜브마케팅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춰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케팅은 유튜브 <영상제작 신청>, <영상 촬영, 편집, 제작>, <노출 마케팅> 순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여기가잘해요'만의 마케팅 제공



'여기가잘해요' 서울지역 UMC(Utube Marketing platform Creator) 모집


대한민국 최초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여기가잘해요'에서 동영상마케팅에 동참할 서울지역 UMC를 모집하고 있다. 

▶ UMC 사업은, 유튜브형 홍보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을 창조하는 사업으로 여럿이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는 비지니스이다.

▶ UMC 활동 : 유튜버 + 마케터 + 크리에이터

▶ 비지니스 분야 : 음식점, 헤어샵, 뷰티샵, 병의원, 요가헬스, 인테리어, 청소업체 등 모든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진행


동영상 편집과 노출 마케팅은 '여기가잘해요'에서 담당하기 때문에, UMC는 동영상 편집을 걱정할 필요없이 핸드폰을 이용해 동영상 촬영만 하면 된다. 


▶ 샘플 동영상 : 강남 3S 셀프척추운동계룡산 글램핑 '파크오브드림'대전 텐동맛집 '요우란' ◀


현재 '여기가잘해요'는 서울지역 각 구마다 1명의 UMC를 모집하고 있으며, 선정된 UMC는 자신의 지역에 대한 독점적인 권한을 갖게 되며, 촬영한 동영상에 대해 수익을 공유하게 된다. 


UMC 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동영상 광고를 계획했던 많은 소상공인들은 그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또한 유튜브 동영상을 제작해도, 어디에 어떻게 홍보해야 할지 난감할 때가 있다. 하지만 우리동네 1등만 모인 플랫폼 '여기가잘해요'를 통해 동영상을 광고하면,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가잘해요'의 유튜브 광고... 소상공인들은 여기가잘해요 서비스를 통해 광고비용을 줄임과 동시에, 브랜드 및 제품 홍보에 큰 도움을 받을것으로 예상된다.


소상공인들의 광고비용은 줄여주고, 홍보효과는 높여주는 서비스 '여기가잘해요'. UMC로 활동하며 '여기가잘해요'와 함께 하기를 희망하는 분은 이메일(yahopet@naver.com)로 문의바란다. 


* 웹사이트 : http://www.dowellhere.com/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