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쉼터 유기동물 자원봉사, 한유복과 함께 해요!

 시온쉼터 봉사, 많은 인원 참석해도 할 일이 엄청날 듯... 소속무관 개인도 학생도 많이들 참석 하시게요!

시온쉼터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사)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한유복)에서 11월 17일(일) 함께 봉사할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유기견 보호소인 시온쉼터에는 현재 노부모와 소장이 150여 마리의 개를 보호하고 있으며, 봉사자들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한다. 이글에서는 한유복 밴드에 올라온 자원봉사 소식을 전한다. - 편집자 주 - 


한유복이 11월 17일(일), 시온쉼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보호소 봉사활동]


▶ 일자 : 11윌 17일 일요일 10시

▶ 장소 : 시온쉼터 (대전시 유성구 송정동 ㅇㅇㅇ)

▶ 일정

    10시~12시 미회청소 및 월동대비 견사보수

    12시~13시 점심식사

    13시~16시 미회청소 및 월동대비 견사보수

    16시~ 자유시간, 귀가~

▶ 참가비 : 1만원 (식비외 잔액은 보호소 기물 선물~)

▶ 복장 : 일반동참 / 간편복장 착용, 특.목.단 / 특.목.단복 착용

▶ 문의 및 신청 : 010-7929-0584



아래는 사연들 입니다.


노부모와 소장님이 150여 견을 보호 중이랍니다. 소식 알게되어 시온쉼터 봉사활동 건의드립니다. 1100여 평이랍니다. 뭐라도 도움 드리고 오게요.


▶ 일반 아무나 신청 참석 가능~

▶ 미니포크레인~ 008~030  배수로 파기~ 4시간 작업 봉사 모십니다. (배수로 절실합니다)

▶ 월동용 이불이나 여러분의 견에 사이즈 안맞는 견용품. 간식 등등을 갖고 오시면 아주 좋습니다.

감나무 70그루 감을 딸 일손도 없다고 한 박스씩 감도 따가라고 하시는데 많이 따드리고 오시게요.



11월17일 시온쉼터 봉사, 많은 인원 참석해도 할 일이 엄청날 듯... 소속무관 개인도 학생도 많이들 참석 하시게요.


많은 분들 같이 가고 싶었는데... 아직 신청 인원이 아주 적습니다.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기도 합니다. 여러분들 참 멋지고 고맙기도 합니다.


거제도 반려인 분은 사료 6박스 보내주셨고...



또 어느 분은 사료 한 차도 보내주셨고...



고성 반려인 분은 고기를 보내 주신답니다. 오리 분쇄육 입니다. 삶아 사료에 비벼주면 올겨울 잘 지낼 에너지 생기겠다요.



그래도 세상은~~~ 아름다운 것 행복한 것도 많은 세상 이지요?.. 여러분 모두 파이팅 힘내시고, 이 겨울도 아름답게...힘차게... 행복하게...파이팅들 하세요.




* 한유복 밴드 : https://band.us/band/72055818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