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반려견 맞춤형 의약품·영양제 '잘크개' 6종 출시: 펫 헬스케어 시장 본격 진출
![]() |
| '잘크개' 6종 출시 |
조아제약이 반려동물 헬스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며, 반려견 전용 의약품 및 영양제 브랜드 '잘크개' 시리즈 6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반려견의 주요 건강 고민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크개' 6종은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고 예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영양제 4종
- 잘크개 덴탈케어: 치아 및 잇몸 건강을 위한 영양제
- 잘크개 더마케어: 피부 및 피모 건강을 위한 영양제
- 잘크개 트리플바이오틱스: 장 건강을 위한 영양제
- 잘크개 워킹케어: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영양제
의약품 2종
- 잘크개 포레신: 피부염 및 중이염 치료제
- 잘크개 오티케어: 귀 세정제
영양제 제품군은 급여 편의성이 높은 분말 제형으로 제작되어 사료나 간식에 쉽게 혼합하여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알약 섭취가 어려운 소형견이나 노령견에게도 손쉽게 급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스틱포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도 큰 특징입니다.
조아제약은 어린이 영양제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잘크톤' 브랜드의 인지도를 적극 활용하고, 반려견 전용임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제품명 '잘크개'를 적용하여 소비자 친화적인 브랜드 전략을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잘크톤에스'와의 매출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하면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견은 물론 반려묘를 포함한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의약품 및 영양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잘크개' 반려견 전용 의약품 및 영양제 6종은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