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10월 30일 '가을을 함께하개', 반려견과 함께 단풍 나들이! 케이지 프리 & 오프리쉬존에서 즐겨요!
![]() |
| '가을을 함께하개' 포스터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10월 30일(목), 단풍이 절정을 이룬 아름다운 에버랜드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가을을 함께하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평소 경험하기 어려웠던 반려견과의 에버랜드 나들이를 통해 낭만적인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로, 최근 확산하는 '펫팸족' 트렌드에 발맞춰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벤트입니다.
- 이용 대상: 10kg 미만의 소형견을 동반한 만 18세 이상 에버랜드 정기권 및 가든패스 보유 고객 (사전신청 필수)
- 운영 시간: 행사 당일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 이용 구역: 주토피아와 일부 실내를 제외한 대부분의 시설을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지정된 장소 외에서는 애견 카트나 케이지 사용이 필수입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목줄 없이, 혹은 리드줄을 착용한 채 자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됩니다.
- 케이지 프리(Cage Free) 구역: 하늘정원길, 장미원 은행나무길, 장미 학습장 등에서는 1.5미터 이내의 리드줄 착용 시 도보 산책이 가능합니다.
- 오프리쉬존(Off-Leash Play Zone): 특히 단풍과 가을꽃이 절정을 이루는 하늘정원길에는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오프리쉬존이 조성됩니다.
- 즐길 거리: 가을 감성을 더하는 버스킹 공연과 반려견과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행사 참여자들은 '펫티켓'을 인증하는 미션에 참여하면 음료, 간식 등 웰컴 푸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NS에 행사 후기를 남길 경우 솜포인트, 강아지 산책 용품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방법: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 스마트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합니다. 고객 1인당 1마리의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 예약금: 5,000원의 예약금이 필요하며, 간단한 미션 참여 시 에버랜드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포인트로 전액 페이백됩니다.
- 필수 지참: 행사 당일 동물등록증 및 예방접종증명서를 필수로 지참해야 합니다.
- 입장 제한: 도사견, 핏불테리어 등 일부 맹견의 입장은 제한됩니다. (장애인 보조견은 무게와 품종에 관계없이 입장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