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가족의 감동 스토리

대학로 아트하우스에서 반려동물과 가족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룬 '펫프렌들리연극 개같은 아빠'가 2025년 12월 19일(금)부터 2026년 2월 1일(일)까지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반려인이라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유쾌함으로 연말연시, 그리고 새해까지 극장가를 따뜻하게 채울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개같은 아빠'라는 다소 파격적인 제목처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의 일상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이해를 100분간의 러닝타임 동안 밀도 있게 그려냅니다.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연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양한 시간대에 대학로 아트하우스(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26)에서 펼쳐집니다. 만 12세 이상 관람가로, 반려동물과의 생활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하는 공연입니다.

공연 관람 시 유의사항으로는,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오픈되며 공연 시작 15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며, 지각으로 인한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시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연장에는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2-6368-616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번 '펫프렌들리연극 개같은 아빠'는 반려동물 문화가 성숙해지는 시점에 가족의 소중함과 생명 존중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펫프렌들리연극 #개같은아빠 #대학로연극 #대학로아트하우스 #반려동물연극 #가족연극 #감동연극 #연극추천 #문화생활 #서울공연 #반려동물문화 #생명존중 #연극스타그램 #공연소식 #펫팸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