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레터 에피소드 2' 진행

삼성전자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MZ세대의 공감을 얻기 위한 참여형 소셜 캠페인 '별별레터 에피소드 2'를 진행합니다.

'별별레터'는 고객들의 삼성전자 제품 사용 경험담을 삼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받아, 선정된 사연을 일러스트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는 특별한 캠페인입니다.

지난 5월 진행된 '별별레터 에피소드 1'은 '우리집 반려동물과 삼성 제품'을 주제로, 총 3편의 영상이 2,6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별별레터 에피소드 2'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별별레터 에피소드 2'의 주제는 '내가 갤럭시를 쓰는 이유'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7월 23일까지 사연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유튜브에서 100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로 화제를 모았던 '갤럭시를 쓰는 친구들에게' 영상의 제작자인 크리에이터 '히지노'가 협업합니다. '히지노'가 직접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 이유를 담아낸 영상 제작에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별별레터 에피소드 2'의 베스트 사연 3편은 7월 31일 사연 응모 안내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선정된 3인에게는 곧 출시될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7'을 각 1대씩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베스트 사연은 오는 8월 중 삼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X, 틱톡 등을 통해 별도의 영상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별별레터 캠페인이 삼성전자 제품과 연결된 고객들의 일상 경험을 콘텐츠로 재가공하여 공감과 자발적인 참여를 이끄는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새로운 '갤럭시 Z 폴드7' 및 '갤럭시 Z 플립7' 신제품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