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삼성화재 펫보험 '위풍댕댕': 반려견 의료비+수술비 & 견주 상해까지! (최대 7% 할인)
![]() |
| 위풍댕댕 출시 |
삼성화재가 반려견의 건강과 반려인의 안전을 모두 책임지는 장기 펫보험 신상품 「위풍댕댕」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상품은 반려견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은 물론, 반려인에게도 발생 가능한 상해 위험까지 함께 보장하여 종합적인 안전망을 제공합니다.
'위풍댕댕'은 반려동물을 가족의 구성원으로 여기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되었습니다.
- 반려견 종합 보장: 반려견의 의료비,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포괄적으로 보장합니다.
- 의료비 담보: 동물병원 내원 시 발생한 치료비에서 자기부담금을 공제한 후, 고객이 선택한 보장비율(50%, 70%, 80%)만큼 보장합니다.
- 수술비 확장 담보 (선택): 고비용 수술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의료비 보장금액을 초과하는 수술비를 하루 기준 최대 250만 원 한도로 연 2회까지 보장합니다.
- 빈번한 질병 보장: 반려견에게 흔히 발생하는 피부병과 슬관절(슬개골 탈구) 치료까지 의료비 및 수술비 담보에서 기본적으로 보장합니다.
- 반려인 상해 보장: 반려견과 함께하는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반려인의 다양한 상해 위험에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 기본으로 상해 고도후유장해 보장을 제공하며, 상해수술비,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등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합리적인 가입 조건
- 가입 대상: 생후 61일부터 만 10세까지의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보장 기간: 3년 또는 5년 주기의 갱신을 통해 최대 2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할인 혜택
- 동물등록증 할인: 동물등록증을 등록하면 보험료의 2%를 할인받습니다.
- 다둥이 할인: 한 계약에 2마리 이상의 반려견을 가입하면 5% 할인을 받아, 최대 7%까지 보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