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얄캐닌, 텍사스 A&M 수의과대학에 50만 달러 투자 |
반려동물 건강 영양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Mars, Incorporated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인 로얄캐닌이 텍사스 A&M 대학교 수의과대학(College of Veterinary Medicine & Biomedical Sciences)에 5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로얄캐닌 반려동물 임상 영양 기금 교수직(Endowed Chair)을 영구적으로 설립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 투자는 수의학 교육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로얄캐닌의 중요한 기여를 의미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A BETTER WORLD FOR PETS)'이라는 로얄캐닌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미래 및 현재 수의사들의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번 투자를 통해 텍사스 A&M 대학교는 커리큘럼 개발을 강화하고 임상 서비스 경험 및 영양 상담 서비스를 확대하여 영양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의과대학 소화기 연구실 내에 위치한 반려동물 임상 영양 서비스는 13만 마리 이상의 환자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의사들에게 영양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얄캐닌 북미 수의 담당 이사인 Dr. Todd East는 "로얄캐닌이 텍사스 A&M 대학교의 반려동물 의학 발전에 기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영양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질병 관리에서 영양의 역할을 직접 관찰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이번 기부금은 수의학의 미래와 이 지원을 통해 혜택을 받을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초대 기금 교수직은 부교수인 Dr. Katie Tolbert가 맡게 되었습니다. Dr. Tolbert는 대학의 소화기 연구실에서 급성 및 만성 위장 질환 치료 연구를 진행하며 100편 이상의 동료 심사 논문을 발표한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로얄캐닌의 글로벌 소화기 과학 자문 위원회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Dr. Katie Tolbert는 "이번 기부금은 로얄캐닌이 복잡한 영양 과학을 수의 전문가들이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으로 전환해 온 기존의 유산을 바탕으로 연구 결과와 임상 실습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 직책을 통해 혁신적인 교육 모듈, 근거 기반 임상 도구,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을 개발하여 수의 보건 전문가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정보에 입각한 영양 권장 사항을 제시할 수 있도록 교육 이니셔티브를 확장하고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얄캐닌은 학생, 테크니션, 개업 수의사를 위한 수의학 교육에 오랫동안 투자해 왔습니다. Dr. Tolbert는 매년 50회 이상의 지속 교육(CE) 발표를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수의 커뮤니티를 위한 교육 및 과학 기반 영양을 홍보하는 로얄캐닌의 유산을 이어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