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F 사료 기부

펫 프렌들리 항공사 티웨이항공이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유기견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나섰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월 28일(목)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를 방문하여 유기견들에게 필요한 사료 1,004kg을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ANF와 함께하는 유기견 지원 활동

이번 사료 기부는 글로벌 펫푸드 업체 ANF와 티웨이항공이 함께 진행했으며, 강원도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유기견들과 보호소 강아지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식량을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는 티웨이항공이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동물 사랑의 일환입니다.


지속적인 동물 보호 및 환경 사랑 실천

티웨이항공은 이번 사료 기부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유기견 보호소 봉사: 지난해에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에서 청소 활동에 참여하는 등 동물 보호를 위한 꾸준한 관심을 이어왔습니다.
  •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지원: 지난달에는 '슬기로운 씨앗 배달' 행사를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숲 재건을 돕는 등 환경 보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펫(t'pet)' 서비스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행복을

티웨이항공은 지난해부터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의 편의 향상을 위한 특화 서비스 '티펫(t'pet)'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친화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하여 사람과 동물 모두가 행복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작은 선물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유기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로서 환경과 동물들의 복지 향상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