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NH펫앤미든든보험' 출시: 강아지, 고양이 의료비부터 배상책임까지 종합 보장!
![]() |
| NH펫앤미든든보험 출시 |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NH농협손해보험에서 반려동물의 의료비, 사망, 배상책임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펫보험 신상품, (무)NH펫앤미든든보험을 선보였습니다.
이 상품은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예기치 못한 사고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반려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NH펫앤미든든보험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생후 91일부터 만 1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3년 또는 5년 갱신 주기를 통해 최대 2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의료비 보장 강화
- 하루 최대 15만원까지 의료비를 보상하며, 수술비는 1회당 최대 250만원까지 연 2회 한도로 보장합니다.
- 특히, 반려동물에게 자주 발생하는 피부질환, 구강질환, 슬관절 및 고관절 탈구, 비뇨기질환 등도 확장 담보를 통해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의료비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 종합적인 위험 대비
- '반려동물 사망 담보': 반려동물 사망 시 장례지원비를 지원합니다.
- '반려동물 위탁비용 담보': 반려인이 상해나 질병으로 입원하게 되면 반려동물 임시 위탁비용을 보상합니다.
- '반려동물 배상책임 담보': 반려견이 사람이나 다른 반려동물에게 손해를 입혔을 때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보험료 할인 혜택
- 동물등록증명서류 제출 시 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 2마리 이상 가입 시 3%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무사고 할인제도를 통해 특정 기간 보험금 지급 실적이 없는 경우 보장보험료의 5% (1, 2, 3, 4종) 또는 적립보험료의 3% (1, 3종)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NH펫앤미든든보험의 납입 주기는 월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농·축협, 농협손해보험 설계사, 보험대리점(GA)을 통해 상품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합니다 .
NH농협손해보험은 반려동물 양육 가구의 니즈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