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펫-패밀리' 론칭

LG생활건강이 2025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을 위한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PET FAMILY)'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브랜드의 첫 주자는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피지(FiJi) 펫-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입니다.


반려인들의 오랜 고민, 반려동물 냄새와 털 문제

국내 1,500만 반려인구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반려동물 특유의 냄새와 옷에 박히는 털입니다. 일반 세제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이 문제로 인해 많은 반려인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으며, 손님 방문 시 민망함을 느끼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펫-패밀리' 브랜드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오일커팅 기술™'로 반려동물 기름 왁스 완벽 제거

'피지 펫-패밀리 세탁세제'는 반려동물 털 부착과 냄새의 근본 원인인 '기름 왁스(왁스 에스테르)' 제거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일반 세제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 동물성 기름 왁스를 분해하기 위해, LG생활건강은 기존 자사 세제 대비 10배 빠른 침투력을 자랑하는 독자적인 '오일커팅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이 기술 덕분에 세탁 한 번으로 반려동물 비린내 98%, 암모니아 냄새 99%는 물론, 털까지 90% 제거하는 강력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여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리모넨 성분은 배제했습니다.


세탁조 속 반려동물 털까지 깔끔하게, '피지 펫-패밀리 세탁조 클리너'

반려인이라면 세탁조 구석구석에 남는 반려동물 털 문제도 공감하실 것입니다. '피지 펫-패밀리 세탁조 클리너'는 단 1회 사용만으로 세탁조 내 반려동물 털을 99% 제거하는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물때와 다른 오염 물질까지 함께 청소하여 세탁기를 항상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반려 가족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목표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지만 냄새와 털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패밀리'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반려 가족의 삶에 꼭 필요한 최고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피지 펫-패밀리 세탁세제'(2.2L, 권장소비자가격 28,900원)와 '피지 펫-패밀리 세탁조 클리너'(200g x 2포, 권장소비자가격 14,500원)는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