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지방자치단체 축제와 협력하여 고객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찾아가는 팝업스토어' 캠페인을 운영하며, 반려동물과 사람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건강한 반려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10월 18일(토)부터 수도권 지자체 주최 축제에 참여하여 이 특별한 팝업스토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가족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일반 시민들도 함께 즐기며 건강한 반려문화의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성남, 잠수교에서 뜨거운 반응! 네츄럴코어 펫푸드 체험 현장 

네츄럴코어는 지난 10월 18일(토) 경기 성남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반려동물 페스티벌'과 19일(일) 서울 잠수교 및 반포한강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2025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에서 성공적으로 팝업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네츄럴코어 푸드트럭은 1,200여 가지의 다양한 펫푸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양육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 사료·원재료 챌린지 게임: '내 반려동물에게 딱 맞는 건강 레시피 완성하기' 콘셉트로, 네츄럴코어의 펫푸드 원재료 모형 인형을 활용해 건강한 펫푸드 철학과 제품 다양성을 체험하고, 미션 성공 시 네츄럴코어 펫푸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 럭키드로우: 펫타월, 손거울, 포스트잇, 에코백, 엽서, 볼펜 등 네츄럴코어의 다양한 굿즈와 베스트셀러 간식을 풍성하게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 DIY 나만의 반려견 키링 만들기: 키링 고리, 비즈, 다양한 펜던트 등 준비된 아이템으로 각자의 개성을 담은 반려동물 굿즈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코너입니다.

노원, 안산 등 수도권 지역 축제에서 계속되는 네츄럴코어 만남! 네츄럴코어는 앞으로도 10월 25일(토) 서울 노원구 반려동물 축제 '노원 반함'을 비롯하여 서울 각 지역 및 경기 안산시 등 수도권 지자체 축제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특히 일부 행사에서는 수의사가 동행하여 반려동물의 건강과 맞춤 사료 선택에 대한 전문 영양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여, 반려동물 양육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입니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반려동물 가족과 시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먹는 음식은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들어야 한다'는 네츄럴코어의 확고한 제품 생산 철학을 공유하고, 즐겁고 따뜻한 현장 체험을 통해 건강한 반려문화가 자연스럽게 확산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