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호기심 자극! 치어블 '위키드 볼 롤리', 짖는 소리+예측불가 움직임으로 활동량 UP
![]() |
| 위키드 볼 롤리 |
선도적인 글로벌 스마트 펫 테크 브랜드 치어블(Cheerble)이 10월 17일 최신 혁신 제품인 '위키드 볼 롤리(Wicked Ball Rolly)'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올해 회사의 여섯 번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것으로, 치어블의 지속적인 성장과 전 세계 반려묘 및 반려견을 위한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생활 경험을 창조하려는 약속을 반영합니다.
2024년 가장 화제가 된 펫 토이 중 하나인 '위키드 볼 에어(Wicked Ball Air)'의 폭발적인 성공에 이어, '위키드 볼 롤리'는 치어블의 네 번째 E-TPU 제품이 되어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소재 여정을 이어갑니다.
새로운 회전형 E-TPU 바디로 설계되고 세 가지 역동적인 인터랙티브 모드를 갖춘 '위키드 볼 롤리'는 반려견에게 더욱 거칠고 몰입도 높은 놀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마트 플레이의 새로운 전환점
'위키드 볼 롤리'는 160만 명 이상의 치어블 고객으로부터 얻은 실제 사용자 피드백과 행동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여러 가지 흥미로운 업그레이드를 도입했습니다. 가장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반려견의 주의를 끌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실제와 같은 짖는 소리 효과로, 소리, 움직임, 질감을 통해 사냥 본능을 자극합니다.
'위키드 볼 롤리'는 실제 먹이의 행동을 모방한 예측 불가능하고 넓은 움직임을 생성합니다. 세 가지 인터랙티브 플레이 모드와 내장된 혼합 로프가 결합되어, '롤리'는 활기 넘치는 강아지들을 더 오랫동안 붙잡아 둘 수 있는 끝없는 추격, 잡기, 흔들기 조합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
'위키드 볼 롤리'는 치어블의 성장하는 E-TPU 기반 지속 가능한 장난감 라인을 이어가며, 친환경 디자인에 대한 브랜드의 장기적인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위키드 볼 에어'와 '위키드 본 프로(Wicked Bone Pro)'를 포함한 이 시리즈의 모든 제품은 교체 가능한 외부 쉘과 로프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는 보호자들이 장난감을 완전히 교체하는 대신, 상쾌하게 만들고, 수리하고, 스타일을 바꿀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쉘 교체 기능은 장난감의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펫 토이 산업의 폐기물 감소에도 기여합니다. 돈과 에너지를 절약하면서도 책임감 있는 놀이를 위한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치어블의 창립자이자 CEO인 세븐 시에(Seven Xie)는 "롤리를 통해 우리는 단순한 재미를 넘어 지속 가능한 스마트 플레이를 만들고자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새로운 E-TPU 제품은 더 오래 지속되고, 낭비를 줄이며, 반려동물과 주인 사이의 유대감을 진정으로 강화하는 펫 토이에 대한 우리의 비전에 더욱 가까워지게 합니다."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반려견을 위해 설계됨
안전을 최우선으로 개발된 '위키드 볼 롤리'는 무독성이며 가벼운 E-TPU로 만들어져 반려견의 치아에 부드럽고 실내 놀이에도 충분히 조용합니다. 단단히 고정된 로프는 섭취 위험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질감은 활기 넘치는 반려견에게도 안전합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반려견의 에너지 수준에 따라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세 가지 인터랙티브 모드
- 예측 불가능하고 흥미로운 놀이를 유지하는 먹이 모방 움직임
- 호기심과 자연적인 사냥 본능을 자극하는 실제와 같은 짖는 소리 (무음 모드 선택 가능)
- 제품 수명을 연장하고 지속 가능한 습관을 지원하는 교체 가능한 쉘 세트
- 쉘과 로프를 제거하고 물로 헹구는 것만으로 간편한 세척
이전 제품의 판매량이 17만 대 이상이며 아마존 베스트셀러 상위 3위 안에 여러 품목이 랭크되면서, 치어블은 스마트 펫 테크 분야에서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치어블(Cheerble) 소개
2016년에 설립된 치어블은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마트 펫 테크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혁신, 지속 가능성, 놀이에 대한 흔들림 없는 집중으로, 치어블의 제품은 70개국 이상의 수백만 반려동물 애호가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