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프레쉬 펫푸드 브랜드 '펫츠 테이블', 북미 최대 펫스마트에서 판매 확대 소식
![]() |
| 펫츠 테이블, 펫스마트 입점 |
헬로프레쉬의 프리미엄 D2C(Direct-to-Consumer) 펫푸드 브랜드인 펫츠 테이블이 북미 최대 반려동물 전문 소매업체인 펫스마트에 입점한다고 10월 13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반려인들은 펫스마트의 엄선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PetSmart.com)에서 펫츠 테이블의 최소 가공 에어드라이 레시피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펫츠 테이블의 에어드라이 사료는 상주하는 공인 수의 영양사가 개발에 참여하여, 통째로 알아볼 수 있는 원재료와 영양 및 풍미를 보존하는 부드러운 조리법으로 만들어집니다. 실제로 고객의 85%가 자신의 반려견이 기존 사료보다 펫츠 테이블을 더 선호한다고 응답했습니다.
펫츠 테이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로랑 길맹은 "저희의 사명은 더 나은 영양을 통해 반려견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습니다"라며, "펫스마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반려인들이 이미 반려동물의 관리와 복지를 위해 신뢰하는 장소에 저희 제품을 직접 전달함으로써 이 사명을 더 큰 규모로 실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어드라이 라인 외에도 펫츠 테이블은 모든 생애 주기의 반려견에게 고유한 칼로리 요구량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휴먼 그레이드(Human-grade) 신선 레시피를 PetsTable.com에서 맞춤형 구독 플랜을 통해 냉동 상태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2023년 출시 이후 펫츠 테이블은 전국적으로 2천만 끼 이상의 식사를 제공해 왔습니다. 펫스마트 입점은 아마존닷컴(Amazon.com), 츄이닷컴(Chewy.com), 그리고 전국 월마트(Walmart) 매장을 포함하는 소매 판매망 확장의 일환입니다.
펫스마트에서 펫츠 테이블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시고, 펫츠 테이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hepetstable.com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