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애견동반카페 '뜬'

첫눈에 반한 함안 애견동반카페 '뜬', 시골 마을에 나타난 "압도적 규모의 미학"

경남 함안에 대형 애견동반카페 '뜬'이 최근 화제입니다. 푸른 식물과 조각상이 어우러진 정원으로 유명한 함안의 '커피와소나무'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뜬'은 시골 마을에 이토록 거대한 규모의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는 사실 자체로 방문객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방문)



예상을 뛰어넘는 웅장함, 함안에서 만난 압도적인 스케일

카페 '뜬'으로 향하는 갈림길에 접어들자마자 눈앞에 펼쳐진 건물에 절로 감탄사가 터져 나옵니다. 도심에서도 쉽게 보기 힘든 엄청난 크기의 카페가 함안의 고즈넉한 마을에 웅장하게 서 있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웅장한 외관

처음 카페를 본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아낌없는 감탄사를 쏟아내게 하는 '뜬'은 함안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실내 공간과 평화로운 풍경,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

카운터에서 커피를 주문한 후 실내를 둘러보면, 외관만큼이나 넓고 쾌적한 공간에 한 번 더 놀라게 됩니다. 





실내 풍경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삼삼오오 모여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손님들 중에는 이곳을 처음 방문한 여행객들도 눈에 뜁니다. 

보틀과 얼음 컵에 담겨 나오는 콜드브루를 마시며, 거대한 카페의 분위기 속에서 절로 조심스러워지는 행동들을 발견합니다.


루프탑과 작은 동산에서 즐기는 그림 같은 풍경, 반려견과의 평화로운 순간

주문한 커피를 들고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넓은 건물 전체를 덮고 있는 루프탑에서 또 다른 감동이 펼쳐집니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그림같은 풍경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카페의 야외 풍경은 한 폭의 그림이자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질 만큼 아름답습니다. 특히 마당을 뛰어다니는 반려견의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평화로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야외 공간은 봄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발길 닿는 곳마다 감탄을 자아냅니다.



동산 풍경

카페 정면으로 보이는 작은 동산 역시 '뜬'의 특별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자연 속에 곳곳에 설치된 평상에 앉아 차와 음료를 마시는 것은 이곳 대표의 탁월한 아이디어로 보입니다. 

동산 위에서 바라보는 카페 '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참 잘 생겼다!"라는 감탄사를 불러일으킵니다.


넓은 주차 공간과 높은 평점… 반려견과 함께하기 좋은 완벽한 카페

넓은 주차 공간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많은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뜬'을 처음 방문한 여행객은 이곳의 매력에 흠뻑 빠지지만, 이미 이곳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즐기고 있는 다른 방문객들을 보며 부러움을 금치 못합니다.


넓은 주차 공간

차를 타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 아름다운 카페 '뜬'의 모습을 잊고 싶지 않아 다시 한번 차를 세우고 사진을 촬영합니다. 이토록 잘 생긴 카페는 쉽게 찾아볼 수 없다는 생각과 함께, 평일 방문이 선사하는 여유로운 풍경에 감사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카페 '뜬' 풍경

야외 공간에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은 반려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매력입니다. 첫눈에 반한 함안 애견동반카페 '뜬'은 모든 면에서 아낌없이 높은 별점을 주고 싶은 곳입니다.


#함안 #함안카페 #애견동반카페 #카페뜬 #대형카페 #함안애견동반 #루프탑카페 #경남애견동반 #반려견 #펫스타그램 #댕댕이그램 #함안여행 #펫프렌들리 #아름다운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