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가을 '반려동물 숙박대전' 개최! 숙박비 최대 3만 원 할인으로 펫캉스 떠나요
| '반려동물 숙박대전' 개최 |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충남 태안군이 ‘2025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9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가을 여행객을 위한 ‘반려동물 숙박대전’을 개최합니다.
태안군 관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 및 캠핑·글램핑장 이용 시 최대 3만 원의 숙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 할인 대상: 태안군 소재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박(펜션, 풀빌라 등) 및 캠핑·글램핑 시설
- 할인 금액
- 일반 숙박시설 7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할인
- 캠핑장 이용 시 1만 5천 원 할인
- 쿠폰 발급: 9월 12일부터 'NOL(숙박)' 및 '캠핏(캠핑)'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선착순 발급 가능하며, 쿠폰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됩니다.
- 행사 기간 (입실 날짜 기준): 2025년 9월 25일 ~ 10월 31일
이번 행사는 총 200여 곳에 달하는 태안군의 풍부한 반려동물 동반 시설 강점을 부각시키고,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로서 태안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고자 추진됩니다.
군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전국 반려인들에게 태안의 매력을 알리고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5월 상반기 숙박대전에서는 숙박 984실, 캠핑 924실 등 총 1,908실의 이용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번 하반기 행사 또한 많은 반려인들의 큰 관심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