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빙포' 신제품 8종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 휴머니제이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이제 위생을 넘어 반려동물의 건강과 정서적 안정까지 케어하려는 고객의 니즈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저자극 펫 스킨케어 전문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반려동물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을 선언했습니다.


포포몽의 프리미엄 펫 케어 비전: 8종 신제품으로 목욕부터 덴탈까지!

포포몽은 기존 배변 패드와 펫티슈 중심의 위생 케어 라인 '케어포(Care Paw)'의 성공에 힘입어,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 '러빙포'를 개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목욕, 피모, 덴탈 케어를 아우르는 총 8종으로 구성됩니다.

  • 초기 출시 (3종): 목욕 및 세정 제품인 ▲칼라민 테라피 샴푸 ▲배리어 앰플 ▲아베나 이어 클리너 3종이 쿠팡에서 10월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됩니다.
  • 연내 순차 출시 (5종)
    • 피모 케어: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초점을 맞춘 ▲오트 테라피 샴푸 ▲배리어 크림 ▲컴포트 그루밍 미스트 3종
    • 덴탈 케어: 구취 감소와 간편한 구강 관리를 위한 ▲딥 클린 효소 치약, 시니어를 위한 ▲7+ 덴탈 스프레이 2종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EWG GREEN & 휴먼 그레이드 저자극 성분

'러빙포'의 모든 신제품(덴탈 제품 제외)은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인공 향료를 배제했습니다. 또한, 가려움 완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뛰어난 보습 효과의 슈퍼푸드 귀리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적용했습니다.

특히, 전 성분을 EWG GREEN 등급으로 구성하고, 깨끗한나라의 생활용품과 동일한 휴먼 그레이드 기준을 적용하여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을 획득,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검증된 저자극 케어를 선사합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러빙포'는 보다 세분화된 반려동물 케어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성분 중심의 제품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로 끊임없이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